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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화에서 스토리텔링을 구성하는 것은 내러티브 요소를 응집력 있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구성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. 다음은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막 구조라고 하는 스토리텔링 구조입니다.
- 1막: 설정
- 주인공 소개: 주인공을 소개하고 그들의 목표, 욕망 또는 결점을 설정하십시오.
- 설명: 필요한 배경 정보, 맥락, 스토리의 세계를 제공하여 무대를 설정합니다.
- 도발적 사건: 주인공의 평범한 삶을 방해하고 이야기를 움직이게 하는 중요한 사건이나 촉매를 소개합니다.
- 중심 갈등 설정: 주인공이 극복해야 할 주요 과제 또는 장애물을 제시합니다.
- 2막: 대결
- 라이징 액션: 주인공이 목표를 추구하는 동안 마주치는 장애물, 합병증, 갈등을 소개하여 스토리를 전개합니다.
- 중간점: 이야기의 방향이나 갈등에 대한 주인공의 이해를 크게 바꾸는 중요한 전환점이나 폭로를 포함합니다.
- 에스컬레이션: 주인공이 직면한 갈등과 도전의 강도를 높입니다. 그들은 목표 달성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좌절이나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.
- 캐릭터 개발: 주인공 및 기타 주요 캐릭터의 성장, 변형 또는 내부 투쟁을 탐색합니다.
- 서브플롯 및 보조 캐릭터: 내러티브에 깊이와 추가 레이어를 제공하는 지원 스토리라인 및 캐릭터를 개발합니다.
- 3막: 해결
- 클라이맥스: 스토리의 긴장과 갈등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합니다. 주인공은 가장 중요한 장애물에 직면하거나 중심 갈등에 정면으로 맞서게 된다.
- 폴링 액션: 절정의 결과와 여파를 풀어보세요. 느슨한 끝을 묶고 해결되지 않은 충돌 또는 하위 플롯을 처리합니다.
- 해결: 스토리에 만족스러운 결론을 제공합니다. 주인공이 목표를 변경하거나 달성한 방법을 보여주고 주요 스토리와 캐릭터 아크에 대한 종결을 제공합니다.
- 단죄: 마지막 장면이나 순간이 관객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으로 영화를 마무리합니다.
이 구조는 가이드라인 역할을 하며 모든 영화가 이 구조를 엄격하게 준수하는 것은 아닙니다. 일부 영화는 대체 내러티브 구조 또는 실험적인 스토리텔링 기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3막 구조는 잘 진행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들기 위한 견고한 토대를 제공합니다.
스토리텔링은 창의적인 과정이며 특정 내러티브 및 예술적 비전에 맞게 구조를 조정하고 수정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. 관건은 청중을 사로잡고 주인공의 여정에 몰입하게 하며 만족스럽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전달하는 내러티브를 만드는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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